'복수가 돌아왔다' 박아인, 임원희 커피차 선물 감사 인사 인증샷 재조명

황미진 기자 / 기사승인 : 2019-01-10 14:11:19
  • -
  • +
  • 인쇄


박하인이 임원희에게 받은 커피차 선물 인증샷과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한 것이 화제다.

박아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희 선배님 감사합니다. 따뜻한 커피차 덕에 몸도 마음도 든든! 힘내서 촬영할게요♥’라는 문구와 사진을 개제했다. 또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촬영 현장 모습을 함께 공개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아인은 임원희가 보내온 커피차 선물 앞에서 손에 스티커를 붙인 채 귀여운 포즈를 자랑하고 있다. 흑발의 아름다운 비주얼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 뒤로 보이는 ‘임짠희가 쏘는 안 짠 한 커피차’라는 임원희의 메시지가 담긴 현수막 역시 웃음을 자아낸다.

또 교복을 입은 채 깜찍한 브이(V)를 날리고 ‘복수가 돌아왔다’ 대본을 든 모습에서는 풋풋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엿보인다. ‘#촬영중’, ‘#복수가돌아왔다’, ‘#양민지’, ‘#곧만나요’라는 해시태그는 다시 안방극장을 찾는 그녀가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박아인은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복수(유승호 분) 바라기 양민지 역을 열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

Monthly Issue

+

Weekly Issue

+

Daily Iss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