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aily Issue
'복수가 돌아왔다' 박아인, 임원희 커피차 선물 감사 인사 인증샷 재조명

 

박하인이 임원희에게 받은 커피차 선물 인증샷과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한 것이 화제다.

박아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희 선배님 감사합니다. 따뜻한 커피차 덕에 몸도 마음도 든든! 힘내서 촬영할게요♥’라는 문구와 사진을 개제했다. 또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촬영 현장 모습을 함께 공개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아인은 임원희가 보내온 커피차 선물 앞에서 손에 스티커를 붙인 채 귀여운 포즈를 자랑하고 있다. 흑발의 아름다운 비주얼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 뒤로 보이는 ‘임짠희가 쏘는 안 짠 한 커피차’라는 임원희의 메시지가 담긴 현수막 역시 웃음을 자아낸다.

또 교복을 입은 채 깜찍한 브이(V)를 날리고 ‘복수가 돌아왔다’ 대본을 든 모습에서는 풋풋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엿보인다. ‘#촬영중’, ‘#복수가돌아왔다’, ‘#양민지’, ‘#곧만나요’라는 해시태그는 다시 안방극장을 찾는 그녀가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박아인은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복수(유승호 분) 바라기 양민지 역을 열연하고 있다.

황미진 기자  webmaster@newswiz.kr

<저작권자 © 뉴스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