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aily Issue
'황후의 품격' 장나라, 김미경에 대한 감사함 인증... "선생님 감사합니다"

 

'황후의 품격'에 출연한 장나라가 김미경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7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일과 차, 여러 종류의 간식을 앞에 쌓아두고 인증사진을 찍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선물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촬영에 한창인 장나라를 위해 김미경이 선물한 것.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엄마와 딸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장나라는 사진과 함께 "세트에 김미경 선생님께서 가방 두개를 들고 찾아오셨어요. 툭 던져주시고 간 가방 안에는 꼭 먹여야한다고 하시던 공진단이랑 화과자, 바로 먹으라고 손질하신 딸기와 뜨끈한 차, 온갖 달다구리(간식)가 자리 하고 있었어요! 제가 무슨 복이 이리도 많은건지..사랑해요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엄청 행복해졌어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장나라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속에서 무명 뮤지컬 배우에서 한순간에 황후가 된 오써니 역을 맡아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장나라는 지난 12월 31일에 진행된 2018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김하나 기자  webmaster@newswiz.kr

<저작권자 © 뉴스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