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화기애애한 스튜디오 분위기 눈길..."애정전선 이상 無"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18-12-19 12:21:50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기안84 개업식 편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자연스러운 리액션으로 포착돼 결별설을 일축시켰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성훈 김충재와 함께한 기안84의 사무실 개업식 현장이 공개됐다.

앞서 전현무 한혜진은 지난 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 연애 10개월 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다. 스튜디오 녹화에서 펼쳐진 두 사람의 리액션이 예전 같지 않았다는 게 이유. 특히 전현무가 VCR을 시청하다 흥겹게 노래를 불렀을 때 다른 무지개 회원들이 박장대소한 반면, 한혜진은 다소 시큰둥한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의 의심을 샀다.

방송 직후 전현무 한혜진 커플의 리액션을 중심으로 캡처한 게시물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삽시간에 퍼졌고, 결별설 관련 기사들도 쏟아졌다. 네티즌들의 추측을 기반으로 한 결별설인 만큼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지만, 10일 오전 구체적인 보도가 나오자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후 진행된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 녹화에서 두 사람은 특별히 결별설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그러나 자연스럽게 리액션을 주고 받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했다.


[저작권자ⓒ 뉴스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

Monthly Issue

+

Weekly Issue

+

Daily Iss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