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aily Issue
화제 급부상 '끝까지 사랑' 정혜인, 과감한 등노출 화보 시선강탈... "완벽한 라인의 비결은?"

 

 

'끝까지 사랑'에 출연하는 정혜인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끝까지 사랑'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출연 중인 정혜인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정혜인은 과거 bnt와의 화보에서 파격적인 백리스 의상으로 섹시함과 고급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혜인은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쁘띠첼 CF에 대해 “김수현씨는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였다. 그런데 생각보다 말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 하루 촬영하고 친해지기에는 너무 대스타라 어려웠다”고 말했다.

또 정혜인은 다른 배우들과 차별화된 자신만의 강점을 묻는 질문에는 ‘인상에 남는 마스크’를 꼽았고 앞으로 맡아보고 싶은 캐릭터로는 안젤리나졸리 같은 강인한 역할을 꼽았다.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현대무용을 3년째 배우고 있다. ‘탄츠플레이’라고 현대무용을 기반으로 발레, 필라테스가 접목된 운동이다. 배우 엄지원, 오윤아씨도 함께 수업을 받는다”고 말했다.

한편 정혜인은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에밀리 역을 연기하고 있다.

황미진 기자  webmaster@newswiz.kr

<저작권자 © 뉴스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